우리들의 빵한조각

20130620_091517

남자는 모두들은 거의가 다 멋지고 아름다운 섹스 앞에선 …똑 같다고들 합니다.

아니, 굳이 멋지지 않아도 배고픈 아이들은 빵한조각만 나눠준다해도 신나하듯이 졸졸졸 그사람만을  따라 다니지요.

그래서 여자가 들고 있는 마지막 힘센 무기는 바로 섹스라해도 무관할정도 라 할 것입니다.

세련되고 이쁘게 치장하고 젊고 능력있고 똑똑하고 예뻐서 ..켁 거기에 빠지다 보면 ,

미국의 대통령도, 타이거우즈도, 당신도, 나도, 우리 이웃의 대부분의 가정생활이 실수하게 하는 힘이 여성에게는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바로 “성” 이라는 것이지요.

zoomteam090700220

어떤여자가 그 성(Sex) ,빵 한조각만 던져주는 척”해도 남자들은 침을 질질 흘리게되는게 우리들의 현실이지요. 하하…적어도 저는 그렇습니다.

물론 그 반대로 적용이 되는 경우는 있겠지만 근본적으로 남자는  섹스 없는삶을 잘살아가지 못합니다. 여자는 그것이 없어도 돈만 있으면 충분히 살아간다 하고 이런 차이때문에 남자는 아무리 돈이 많아도 여자를 필요로 하는 체질이 있는 이상 이세상은 지금처럼 유지한다 할것입니다.

저만의 착각인가요?

네.하지만 연인이라해도 적어도 인격과 인격이 같이 함께하는 하루밤이 되지 못한다면 남자가 공창에 가서 모르는 여자와 밤을 지내는것이 무엇이 다를까요?

하루를 지내든 평생을 함께 하든..어찌되어갈지 모르는 연인이라해도 사람이라면 섹스를 나눌때즘엔 서로에대한 배려와 메너와 인격과 배고품이 있어야하리라 생각됩니다.

3323109-caucasian-teenager-posing-with-golf-club-on-white-background

맛있는 섹스…맛있는 빵은 배부른 사람에겐 필요가 없는 짓거리이지요. 섹스에도 메너가 있어야 맛난다는 저의 지론 입니다.

하하…. 배고프다.

여러분…이번 우리 모임은 11월 9일 10일 홍경민 컨서트가 있는 패창가근처 리조트에서 할것입니다.

“홍경민과 라운딩” 하실분 개인적으로 연락주시고요…회비는 1박2일 라운딩 컨서드 디너포함 350불 입니다.

바이,,,

20130720_132207

착각 말씀 1장 1절

여자들에게 메너와 인격과 사랑으로 대하는것이야말로

최선의 사랑이고 최고의 성 이라는게 저의 결론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